<GameMode / GameState>
+ 기본적으로 게임에 대한 기본 규칙들을 지정하는 곳이 GameMode,
+ 게임이 돌아가고있는 상황에 대한 정보들을 저장하는 곳이 GameState.
[AGameModeBase]
+ 예전 언리얼 버전에서는 GameMode를 베이스로 사용했는데, 4.14버전 이후로 GameModeBase라는 것이 생겼다.
그 이유는 여러 게임에 호환성있게 사용하기 위함인데, GameMode는 기본적으로 멀티플레이어슈팅게임에 어울리도록 구성되어있다.
(아마 언리얼이 그런 장르를 기본으로 만든 엔진이라서 그럴지도)
그리서 다른 종류의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GameMode의 부모인 GameModeBase를 만들었다.
[참고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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