플러그인을 설치하고 Build.cs파일에 모듈을 추가하지 않았더니 LNK에러가 발생함.
public Aura(ReadOnlyTargetRules Target) : base(Target)
{
PCHUsage = PCHUsageMode.UseExplicitOrSharedPCHs;
PublicDependencyModuleNames.AddRange(new string[] { "Core", "CoreUObject", "Engine", "InputCore","EnhancedInput","GameplayTasks" });
PrivateDependencyModuleNames.AddRange(new string[] { });
// Uncomment if you are using Slate UI
// PrivateDependencyModuleNames.AddRange(new string[] { "Slate", "SlateCore" });
// Uncomment if you are using online features
// PrivateDependencyModuleNames.Add("OnlineSubsystem");
// To include OnlineSubsystemSteam, add it to the plugins section in your uproject file with the Enabled attribute set to true
}
해당 에러를 보고 플러그인에 해당하는 모듈이름을 UnrealEngine Docs에서 찾아 추가해주면 해결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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